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그드랍 메뉴추천] 구디단점에서 베이컨 더블 치즈번 ㅈㅁㅌ!

맛집 후기

by 틴자네 2020. 11. 23. 18:29

본문

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나와서 유명한

에그드랍! 저도 한 번 먹어봤습니다 :)

 

구로디지털단지에 남친 머리해주러 갔다가

급 배고파서 ㅋㅋㅋㅋㅋ

배고프면 제가 금방 엄청~~ 배고파하거든요

 

드라마에서 호기심갖고 보기만 하다가

첨 먹어본 에그드랍 후기!

 

 

 에그드랍 구로디지털단지점(구디단점) 매장

영업시간
평일 8:00 - 21:00
주말 9:00 - 20:00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2 1층

전화번호
0507-1335-8157

 

에그 드랍 특유의 분위기가

잘 살아있는 매장입니다.

 

 

 

11월 20일 밤~

배가 너무 고파!

눈에 띄자 마자 들어갔어요 ^^

 

 

 

 

 에그드랍의 인기상품 칼로리와 영양정보

 

미스터에그/ 닭가슴살 에그 콥 샐러드 / 리코타 그래놀라 샐러드 / 타마고산도 / 베이컨 딥 치즈 번 

 

 

저희는

베이컨 더블치즈

갈릭베이컹 치즈

 

이렇게 두 종류의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매장에 아무도 없길래

매장에서 먹었습니다

 

 

 

날이 너무 너무 추워서

남친은 우유를 주문했어요

추운 날씨! 모두 조심하세요

 

 

베이컨은 아쉽게도 여기 위에 있는 것들이 끝입니다 ㅠㅠ

집에서 만들어 먹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더군요

 

 

갈릭베이컨 치즈에 비해서

베이컨 더블 치즈는

에그솟, 스크램블에그, 체다치즈, 소드 등이 들어가서

단짠단짠 맛있었습니다

 

내용물이 꽉차있고

부드러운 식감이 맛이 좋아요.

 

 

 

 에그드랍 (Egg Drop) 솔직 후기

 

샌드위치 양

양은 남자 먹기엔 좀 부족하고, 여자 성인이 먹기에는 적당히 배가 찹니다

 

가격

햄버거나 이삭토스트에 비해서 적지 않습니다. 가격 자체는 저렴해요.

 

 

슬의생 보면서 먹고 싶다고 생각했던 샌드위치 에그드랍! 칼로리 정보와 맛 정보 알고 가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